- 홈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계정관련 질문
등록은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웹사이트에 등록하시려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등록"을 클릭하십시오.
- 내 이메일 주소 입력
- 더 이상 새 전단지를 놓치고 싶지 않으시다면 "뉴스 및 특별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받고 싶습니다"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 전단지 구독
- 로그인하실 때 사용하실 비밀번호는 선택하신 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
- (오른쪽 상단에 있는) 계정 설정에서 뉴스레터를 구독하시고 최신 이벤트를 받아 보십시오.
- "페이스북을 통해 로그인하기"를 클릭하시면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서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전단지 등록 및 발송은 무료인가요?
네, 전단지 등록 및 최신 전단지 메일 발송은 무료입니다.
등록 후, 제 메일주소로 전단지가 오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로그인하신 후, "내 계정"에서 선택하신 매장의 구독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거나 메일이 스팸함으로 발송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비밀번호를 분실하거나 잊어버린 경우, 어떻게 계정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까?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분실하신 경우, 로그인 단계에서 "잊어버린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선택하신 메일 주소로 다음 절차에 대한 안내사항이 발송됩니다.
등록 후,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까?
이메일 주소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새 이메일 주소로 재등록하시고 전단지 발송을 원하시는 매장을 구독하셔야 합니다.
계정이나 뉴스레터 구독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뉴스레터 구독 서비스를 안전하게 취소하시려면 전단지가 발송된 이메일 하단에 있는 구독 취소 링크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전단지 관련 질문
할인 및 제품 관련 상세 정보를 제공하시나요?
저희는 전단지 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며 특정 제품 및 할인에 관한 상세 정보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특정 매장의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귀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아니오, 저희 웹사이트를 통해서는 제품을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저희 웹사이트는 다양한 매장의 최신 전단지 검색에 사용됩니다.
전단지를 PDF 형식으로 다운로드하여 볼 수 있나요?
당사 웹사이트를 통해서는 전단지를 PDF 형식으로 다운로드하여 보실 수 없습니다.
인쇄된 전단지의 우편 발송 서비스를 제공하시나요?
저희는 각 회사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인쇄 전단지의 발송과 관련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등록하시면 최신 전단지를 귀하의 이메일 주소로 발송해 드립니다.
원하시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문의 사항이나 권장 사항이 있나요? 아니면 무슨 문제가 있나요? 연락 주세요
광고